주일 대 예배 (Family Worship)
주일 오전, 살아 계신 하나님께 진정한 영광이 돌려지도록 경건함과 동시에 뜨거운 분위기에서 마음을 다하는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를 통하여 분명 성령님께서 부어주시는 큰 은혜를 받으실 것입니다. 예배가 끝난 후에는 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고 케어링별로 모여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1부 예배: 오전 9시 30분
2부 예배: 오전 11시
주일 영어예배 (International Ministry)
한인 교회의 지경을 넘어 북버지니아에 살고있는 여러 민족을 섬기고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 위한 International Ministry 가 오랫동안 해외 여러나라에서 선교하신 미국 목사님의 인도아래 진행되고 있으며 주일 오전 11시에 한인 2세를 비롯한 다민족 사람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목요 찬양과 기도 (Worship Alive)
목요일 저녁에 드리는 찬양, 말씀, 기도로 이어지는 특별예배입니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마음껏 찬양하고 간증하고 기도하며, 그 후에는 성경을 깊이 공부하는 강해설교로 이어지는 축제의 예배입니다.
매일 아침기도 (Early Morning Prayer)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침 5시 30분에 기도회가 열립니다.
찬송과 함께 짧은 말씀을 묵상한 후 각자 자유로 기도합니다.
또한 토요일의 새벽기도회는 ‘아침이슬’로 불리며 기도회 후에 간단한 다과 혹은 식사와 함께 대화와 교제의 시간을 갖습니다.
2세 주일학교 (Dream School)
어린이부와 중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주일학교가 어른 예배시간 동안에 진행됩니다. 우리 자녀들의 영혼을 진심으로 아끼고 돌보는 사역자들과 교사들이 기도하며 성심껏 가르치고 있습니다.
청소년 모임 (Joshua Project)
워싱톤의 청소년들을 위한 “여호수와 프로젝트”에 저희교회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3시부터 세 시간동안 청소년 전문 사역자들이 중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사역하고 있으며 이 시간에는 예배, 중보기도, 성경 게임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신앙으로 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별활동으로 기타교실이 운영되어 찬양인도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여름철에는 선교훈련을 시키고 훈련받은 학생들과 함께 단기선교를 떠납니다.